본문바로가기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

Home WHAT WE DO 인재육성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

2016년부터 인재육성 취지로 시작한 ‘불꽃로드’는 한화그룹만의 차별화된 사회공헌 캠페인 입니다.
2018년 시즌3까지 진행 중이며 현대인들에게 가슴 속 불꽃을 찾을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다양한 꿈을 가진 전국민들을 대상으로 창업, 취업 등의 꿈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일정 기간의 여행을 지원해 주는 인재육성 목적의 캠페인 입니다.

시즌 1, 2는 전국민 대상으로 누구나 제한 없이 모두의 가슴 속 불꽃을 찾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 19개국으로 각자의 불꽃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났습니다.

불꽃로드2

시즌3(2018)부터는 인재육성 취지에 입각하여 보다 구체적인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미래에 더 큰 주목을 받게 될 6가지 사업 분야를 꿈의 주제로 정하고, 인생학교 서울 교장인 손미나 전 아나운서, e스포츠 명감독 강현종 감독,
장진우 F&B 대표 장진우, 여행 크리에이터 윤지민, 패션 디자이너 강요한, 고려대 의과학정보단장 이상헌 교수를 각 분야의 멘토로 선정하였습니다.

불꽃로드는 현재까지 3년간 총 18만여명, 10만여팀이 지원했고 그 중 100여명이 불꽃로드를 체험하고 왔습니다.
그들이 다녀온 전세계의 불꽃로드 여행지는 총 27개국 입니다. 앞으로도 불꽃로드는 한화그룹만의 차별화된 인재육성 사회공헌 캠페인으로서
많은 현대인들의 가슴 속 불꽃을 찾을 기회를 제공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