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확인 FAQ

신청서 작성하기

1.기관개요


(사업자등록번호)
- -
*고유번호 10자리는 신청서 접수 확인 시 필요하므로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 -    /     - -
-  우편번호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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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연락처

- -    /     - -

@

2.기관 소개


200자 이내   /  


200자 이내   /  


(최근 3년간)

200자 이내   /  

*결산내용
(2018년 기준)
세입내역 세출내역


※ 2019년 신규설립기관인 경우 해당 항목에 '0'으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3.태양광 설치 요청사항 *반드시 해당 기관의 설립 기준이 아닌 건축물을 기준으로 작성해주세요.

-  우편번호 찾기 


(사진은 각 10MB
이하로 올려주세요)



*태양광 모듈을 건물 옥상 위에 설치하므로 본 사진을 통해 가용면적과 지붕의 모양을 확인하고자 합니다.
*옥상 사진 촬영법 : 옥상 사진은 가능한 위에서 보이는 형태로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옥상이 어떤 형태인지,
   옥상 위에 굴뚝, 설비, 창고, 난간 등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찍어주세요.

(사진은 각 10MB
이하로 올려주세요)



*주변에 그림자의 영향을 받는 높은 건물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주변건물 사진 촬영법 : 태양빛을 모으는데 방해되는 건물이 주변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옥상 위에서
   앞뒤좌우의 사진을 찍어주세요.

(사진은 10MB
이하로 올려주세요)

*실제 전기사용량을 알아보기 위함입니다. 통지서를 스캔하거나 사진을 찍어서 파일로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절감된 운영비 활용 계획 반드시 포함)

200자 이내   /  

     /   :
* 과거 신청 여부가 있으면 반드시 신청년도를 기입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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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본 기관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해당하며 그 내용에 관하여 참여자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그 경우 원활한 지원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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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태양광 발전설비 지원사업 일정